[베스트 수술후기] 코골이 장치물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실력과 최신 장비로 최상의 검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한 숨! 예쁜 코! 맥이비인후과

  1. 홈으로
  2. 커뮤니티
  3. 수술후기
mac otolaryngology

수술후기

[베스트 수술후기] 코골이 장치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기형 작성일12-10-19 11:21 조회9,086회 댓글0건

본문

저는 2011년 연말에 코골이 때문에 도저히 잠을 잘 수 없다는 와이프의 간곡한 청에 의하여 맥이비인후과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리곤 수술날자를 잡고서 돌아 왔지만 수술에 대한 걱정이 앞서 수술을 포기 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 보기로 하였습니다.

주위에서 들은 갖은 방법을 통하여 해보았지만 효과는 없었습니다.

와이프는 "정말 미치겠다 탱크가 1대만 지나가도 잠을 잘 수 있는데 당신은 탱크가 수십대 지나가는 소리가 난다"고 하며 수술을 권하였습니다.

용기를 내어 다시금 2012. 8.말경 수술을 위해 다시금 병원을 방문하여 원장님과 상담을 하던중 원장님이 제 상황을 인지 하기고 수술을 하기전 권해주시는 마우스피스 같은 구강내장치물을 권하여 주시기에 수술도 겁이 나고 해서 당장 위 구강내장치물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혹시 몰라 수술날자도 잡았습니다.

구강내장치물을 맞추고 와서 사용한 다음날 와이프는 "신기하다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모르겠다.이제 살것같다"라고 하면서 원장님께 고마움을 표해야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지금까지1달가량 위 장치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효과는 대만족입니다.아주 미세하게 조금은 코를 골지만 애교라 할정도로 미세하다고 합니다.

수술에 대한 두려움도 없어졌고,와이프랑도 예전처럼 더 애틋한 사랑도 나눌수 있고...

암튼 제게는 사막의 오아시스를 발견한 심정 입니다.

원장님께 전화드려 "지금 너무좋다 수술은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정말고맙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하고 지금까지 넘 행복한 삶을 지내고 있습니다.

기차화통이 아니라 탱크 수십대를 몰고 다니던 제게 넘 행복한 삶을 선물하신 원장님 감사 합니다.

코골이 때문에 와이프랑 늘상 다투던 일은 사라지고...넘 행복합니다.

다시금 원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코골이로 고생하시는 모든분들께 강추 합니다. 저도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적극 권장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고생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