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동염 수술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실력과 최신 장비로 최상의 검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한 숨! 예쁜 코! 맥이비인후과

  1. 홈으로
  2. 커뮤니티
  3. 수술후기
mac otolaryngology

수술후기

부비동염 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곽병채 작성일20-03-20 17:48 조회128회 댓글0건

본문

3년전에 콧물이 자꾸 뒤로 넘어가고 앞으로 숙이면 흘러내려 그냥 감기라고 생각하고 맥이비인후과를 방문했었습니다.

맥 이비인후과에서 부비동염이라고 얘기를 듣고 약물치료를 하자고 그랬었는데

저는 그냥 감기라서 그렇겠지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증상은 크게 호전되지 않았고 감기나 몸살이 날때면 더욱더 심해졌습니다.

특히 먼지라던지 공기가 안좋은날은 더 심해졌습니다.


결국 집근처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여 약물치료를 2달정도 하였으나 호전이되지않았고

수술을 받아야 된다고 권유 받았습니다.

그러나 집근처 병원은 조금.. 시설도 낙후되고 뭔가 믿음이 가지를 못해 다른곳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래저래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제가 3년전에 감기라고 생각하고 갔었던 맥이비인후과가

부비동염 수술로 엄청 유명하다고 검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수수을 할거면 제대로 된 병원에서 하고싶어 찾아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의사선생님도 믿음이가고 병원도 장비도 깨끗하고 믿음이 많이 갔습니다

제가 수술한날이 2020년 2월18일인데 코로나 사태가 터지기 하루전이였습니다.

다행히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많이 고통스러울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고통스럽지 않았습니다. 

또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분들이 다들 친철하게 진료해주셔서 마음도 많이 편했습니다.


수술후에도 경과를 계속 체크하고 코로나 사태에도 끝까지 체크해주시니 부분들이 매우 만족스럽고 감사했습니다.

저처럼 부비동염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은 참지 마시고 얼른 병원 치료 하세요 늦게가면 갈수록 고생입니다.

부비동염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꼭 대구 맥이비인후과를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